뭐라해야하지 비유가 좀 못되어보일수도 있는데
박힌돌 빼낼만큼의 기량은 또 아니어보인다? 그럼 느낌..
그 한끗 차이로 결정나는 것 같은데
그 경계만 넘어서면 보기 싫은 애들 안볼수 있을 것 같아
나는 전포지션 다 말하는 거 아니고 그냥 내가 보기 싫은 병크러들 말하는 거ㅋㅋㅋ
박힌돌 빼낼만큼의 기량은 또 아니어보인다? 그럼 느낌..
그 한끗 차이로 결정나는 것 같은데
그 경계만 넘어서면 보기 싫은 애들 안볼수 있을 것 같아
나는 전포지션 다 말하는 거 아니고 그냥 내가 보기 싫은 병크러들 말하는 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