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얼마전에 부산시장 부산엠비씨 나와서 신구장 얘기할때 앵커가 사직 2군구장으로 활용 얘기 했었자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307344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209 앵커 너무 익숙해서 보니까 동캐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텐션이 너무 달라서 순간 못알아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