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억이면 포스팅 전까지 7년 동안 정후급 성적 찍어도 못받을 것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545908 무명의 더쿠 | 14:49 | 조회 수 108 한국 남으면 진짜 대단한 결정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