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갱신 해줘야하니까 저 기사까지 낫는데 남으면 17 이렇게 해줘야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스스로 쟁취해낸 베스트12 ⸜̑⸝͂˖໋⸰₍⸝⸝• ▾• ₎⸝⸝ި ʕᦏ´-
- 16:05
- 조회 0
- onair
-
- 엔씨) 야들아 우리 2명이나 보낸다
- 16:05
- 조회 0
- onair
-
- 두산) ㅅㅈㅎ 이 순위로 6명이면 곰많은거야ㅜㅜㅜㅠㅠ
- 16:05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이정도면 우리 ㄹㅇ선방함
- 16:05
- 조회 0
- onair
-
- 엔씨) 우와 빵 쭈 올스타다
- 16:0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영하야 이렇게 된거 정우만큼 준비해 가는거다
- 16:05
- 조회 1
- 잡담
-
- 올러 간 거 봐봐 ㄹㅇ 성적충 그자체의 투표...
- 16:05
- 조회 15
- 잡담
-
- 엘지) 팬투표로 많이 못보내게 되더라도 잠실마지막올스타때 투표열심히해서 뿌듯함ㅋㅋㅋ
- 16:05
- 조회 2
- onair
-
- 예년까지 수기표라 선수단 무효표가 나왔는데 올해 패드로 하고 성적도 보여줘서 선수단 사표가 없음 ㅇㅇ
- 16:05
- 조회 7
- 잡담
-
- 한화) 제발 감추로 뉴곰이랑 상규
- 16:05
- 조회 5
- 잡담
-
- 한화) 행복하다 희희
- 16:05
- 조회 3
- onair
-
- 엘지) 우리팀 선수들도 다 성적 보고 투표해서 뒤집힌 거 할 말이 없음
- 16:05
- 조회 11
- 잡담
-
- kt) 팬투표도 나름 힘냈다만 본인의 성적 셀프바이럴이 요란했다 ദ്ദി⑉¯▾¯⑉ )
- 16:05
- 조회 5
- 잡담
-
- 두산) 정우 민석 오빠는 경쟁자 분이 진짜 너무너무... 잘하셔서 불안했음ㅠㅠ
- 16:05
- 조회 5
- onair
-
- 이럼 ㄹㅇ 선수가 잘해야 올스타 가겠다 ㅋㅋㅋㅋ
- 16:05
- 조회 32
- onair
-
- 두산) 솔짇히 영하 긴가민가했는데 가서 다행이다ㅠㅠ
- 16:05
- 조회 2
- onair
-
- 한화) 백호야 인서야 현빈아 나 진짜 투표 하루도 안 빼고 이렇게 열심히한거처음인데 오늘 홈런쳐다오
- 16:05
- 조회 4
- 잡담
-
- 엘지) 잠실올스타라서 찬규랑 지환이는 보내지 않을까싶고..
- 16:05
- 조회 13
- onair
-
- 삼성) 아직 발표중??
- 16:05
- 조회 9
- onair
-
- 한화) 일단 백호가 제일 큰 형이군ㅋㅋㅋㅋ
- 16:05
- 조회 1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