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ڡ•∗ʔ🥬 와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잔류선언해도 올라간 금액은 4억정도네
- 12:09
- 조회 0
- 잡담
-
- kt) 아 진짜 쑤같은 성격 넘 부러움ㅋㅋㅋ닮고싶다
- 12:09
- 조회 0
- 잡담
-
- 한화) 3. 무명의 더쿠 11:53 (⎚ ө ⎚)ꔪ 。o { 수리가 잡아먹은 서울고 서현이가 드디어 오나보다 } 4. 무명의 더쿠 11:54 ∧( ⎚ Θ ⎚ )∧。o { 수리가 잡아먹은 서울고 서현이가 돌아온다 }
- 12:09
- 조회 4
- 잡담
-
- 한번 결정하면 뒤를 돌아보지 않는 스타일이라는 말도 덧붙였다....현승아 너가 말햇자나
- 12:09
- 조회 22
- 잡담
-
- 현승아 2년만 잘하고 메쟈가도 200억 넘게 받았다
- 12:09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수리야 이제 진짜 서울고 김서현 주는거야??
- 12:0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팬들이 자욱이를 좀 저평가(?????) 하는 이유중에 큰게
- 12:08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우리 팀에서 둥이네 상대로 상대전적 좋은 사람 누가 있지? (전적 보는 방법이라도..)
- 12:08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잔류선언을 햇는데 저러는 건 좀... ㅈㄴ 없어보인다
- 12:08
- 조회 38
- 잡담
-
- ㅅㅈㅎ 이미 크보 선수에게 고고 아메리카 하면 좋지 근데 아직 크보 데뷔도 안한 고3 고고 아메리카 하는건 좀 뭐랄까 신기함
- 12:08
- 조회 39
- 잡담
-
- kt) 현민이 목걸이 또잉군 목걸이 하는 곳에서 커스텀 맞춘 거라는데 지금 이게 ㅋ커스텀을 맞췄다는 게 설마 둘이 커플 목걸이라는 뜻은 아니겠지
- 12:08
- 조회 34
- 잡담
-
- 설종진 이장석 치워줄게 제발 남아
- 12:08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인공눈물 넣는 영탁이
- 12:08
- 조회 39
- 잡담
-
- 어차피 우리팀 못오지만 남으면 좋겠다
- 12:08
- 조회 13
- 잡담
-
- 크보의 미래를 위해 잔류해줘!!!!!!!!!!!
- 12:08
- 조회 11
- 잡담
-
- 하현승 남는다 했을때도 제시금액 225만+ 랬음 ㅇㅇ
- 12:07
- 조회 130
- 잡담
-
- 뭔 사랑 이젠 돈으로 사겠어 ㅇㅈㄹ하는 원빈도아니고
- 12:07
- 조회 106
- 잡담
-
- 현승아 사직 경기에서 마!!!! 살살해주께
- 12:07
- 조회 49
- 잡담
-
- 크보도 뭔가 다른 대책을 세우긴 해야겠다 이러면 선수이탈 점점 많아질듯
- 12:07
- 조회 34
- 잡담
-
- 이정후가 포스팅 1500억인가 받고 가지 않았나
- 12:07
- 조회 1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