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이미 크보 선수에게 고고 아메리카 하면 좋지 근데 아직 크보 데뷔도 안한 고3 고고 아메리카 하는건 좀 뭐랄까 신기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360113 무명의 더쿠 | 12:08 | 조회 수 70 드랲 한명 빠질수록 잘하는 자원도 한명씩 없어지는건데 우리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