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도 뭔가 다른 대책을 세우긴 해야겠다 이러면 선수이탈 점점 많아질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358613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41 메이저 놈들 돈만 많아서 유망주 다 데려가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