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크보 남는다 선언하기전에 하현승 양키스 제시액 225만이상이었다는거 하현승측에서 나온말이라 엄청 올린건 아님
- 12:16
- 조회 11
- 잡담
-
- 롯데) 핫덕 영상 시작에 인터뷰 길게 넣어주는 건 없지 않았오?
- 12:16
- 조회 10
- 잡담
-
- kt) 복귀 후 첫 홈런이 그랜드슬램 → 하루 7타점! 슈퍼스타의 운명을 타고난 남자…6월 OPS 1.005 '고공비행'
- 12:15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자주오던 초밥집 지금까지 혼자 와서 몰랐는데 여자는 양이 적대
- 12:15
- 조회 22
- 잡담
-
- 하현승 부산사나이라서 노간지 행동 하지않을것
- 12:15
- 조회 31
- 잡담
-
- 내 친구 카톡 왔어 오늘 대전에 빵집마다 사람이 왜 이렇게 많냐고.................
- 12:15
- 조회 39
- 잡담
-
- 보드랍게 마하아아..(و ˃̵ Θ ˂̵)و 해준다
- 12:15
- 조회 20
- 잡담
-
- 아겜 아마 포함안시킨거 잘한듯
- 12:15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어제 매운거 먹고 배탈나서 대전 취소함........
- 12:15
- 조회 20
- 잡담
-
- 계약금 4억차이 말고 다른조건을 맞춰주면 모를까
- 12:15
- 조회 73
- 잡담
-
- 금액 올리기 전에도 이미 거절하기엔 너무 큰 금액이었는데 돈만 보고 결정한게 아니라 잔류 선언 한거잖아
- 12:15
- 조회 20
- 잡담
-
- 현승아 니가 롯린이 시절일때의 사직구장은 이제 없다
- 12:15
- 조회 31
- 잡담
-
- 39억 <이걱만 봤을땐 오오 했다가 잔류선언 전이랑 4억밖에 차이 안난다길래
- 12:15
- 조회 42
- 잡담
-
- kt) 현민이 위팁에선 ㄹㅇ 릴쪽이되는거 킹받앜ㅋㅋ
- 12:14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자욱이도 이제 34살인데 좋은 타자지만 더 올라가는 나이는 아니지
- 12:14
- 조회 50
- 잡담
-
- 일단 현승이가 잔류 선언하고 한 인터뷰들 보면
- 12:14
- 조회 82
- 잡담
-
- 엔씨) 호철이 말소는 맞겠지
- 12:14
- 조회 18
- 잡담
-
- 50억 부르면 사실 그래 잘가라 현승아..소리 나올것같긴함
- 12:14
- 조회 64
- 잡담
-
- 돈에 흔들릴거였으면 잔류선언 하기 전에 이미 갔을거같음
- 12:14
- 조회 11
- 잡담
-
- 현승아 매기들이 롯린이특별전형 보드라운 마 해준대
- 12:14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