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 남는다 선언하기전에 하현승 양키스 제시액 225만이상이었다는거 하현승측에서 나온말이라 엄청 올린건 아님
무명의 더쿠
|
12:16 |
조회 수 281





엄청 올린줄 아는 덬들도 있길래 써봄
나 저래서 ㄹㅇ 대단하다 싶었는데
양키스가 중학교 시절 영상까지 다 갖고있다 그랬었음(올린거 괜찮다는글 아니니까 시비ㄴㄴ)
(단순 정보전달임 ㅇㅇ)





엄청 올린줄 아는 덬들도 있길래 써봄
나 저래서 ㄹㅇ 대단하다 싶었는데
양키스가 중학교 시절 영상까지 다 갖고있다 그랬었음(올린거 괜찮다는글 아니니까 시비ㄴㄴ)
(단순 정보전달임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