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5278039 무명의 더쿠 | 10:51 | 조회 수 89 양! 으! 지! 양! 으! 지!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