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테를 몰라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해 선발 피OPS 잭로그 0.787 최승용 0.794
- 14:08
- 조회 0
- 잡담
-
- 한화) 타자들아 점수내자(੭ • ө • )੭⁾⁾🧡
- 14:08
- 조회 0
- onair
-
- 한화) 동주 무사 복귀 기원 52일차 ₍*˘ጥ˘*₎ހ🔥
- 14:08
- 조회 3
- 잡담
-
- 삼성) 그거 알아? 디아즈 타점 공동3위됨 60타점... 이제 슬슬 받아먹고 있음
- 14:0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진짜 저걸 보고도 얘 콜업 어그로가 나오나 싶다 ㅋㅋㅋㅋ
- 14:08
- 조회 30
- onair
-
- 근데 바로 미국 간 선수가 나중에 크보로 온다고 하면 팀은 어케되는거야??
- 14:07
- 조회 112
- 잡담
-
- 두산) 아헐 내뜬을 영어로 팝플라이라고 하는구나
- 14:07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이턍 마지막으로 본게 소녀시대 팬이라고 말하면서 두산 덕아웃 간거 실화냐고
- 14:06
- 조회 55
- 잡담
-
- 키움) 도미드라
- 14:06
- 조회 28
- 잡담
-
- 직관푸드 김밥+만두+컵물회 셋다 먹긴 많을까
- 14:06
- 조회 61
- 잡담
-
- 삼성) 디아즈가 간만에 솔리런 2개 치고 3타점 내고 투런 치고 이런 날은 다른 타자들이 드럽게 못함
- 14:05
- 조회 64
- 잡담
-
- 한화) 아 낙오캠 지금 보는데 홈런 친 날 덕아웃 찍은 거
- 14:05
- 조회 84
- 잡담
-
- 한화) 이제 스윙물어보는 규현이 제스춰도 웃김 ㅋㅋㅋ
- 14:05
- 조회 20
- onair
-
- 한화) 하주석이 먹는 서산 밥값조차 아깝다...
- 14:05
- 조회 64
- onair
-
- 기아) 근데 직관에서 호령이 등장곡 부르면 주변에서 꼭 "아.. 가사 모르는데..." 하는 사람 꼭 나옴
- 14:05
- 조회 100
- 잡담
-
- 삼성) 오늘 김영웅이 못나오면 그거대로 골때리는 상황
- 14:05
- 조회 95
- 잡담
-
- SSG) 벌레에 쫄았대요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4:05
- 조회 61
- 잡담
-
- 한화) 2루 수비 ㅇㅈ야?
- 14:04
- 조회 102
- onair
-
- SSG) 정이 올스타 못갈거 같긴한데 그래도 1위인건 알아줘
- 14:04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원태 병살유도 1위랬지?
- 14:04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