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키보드 디자인 별로고 그거 사서 내가 쓰겠냐
503 3
2026.06.24 10:18
503 3
는 뻥이고 색상 고민하는 사이 판매종료 됐네......ㅠㅠㅠㅠㅠ 너무 예뻐서 갖고싶었다고요


lKJimG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00:05 7,3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75 잡담 갑자기 진지하게 고고아메리카랑 같은 말이라는 글을 보고 4 12:46 61
15204774 잡담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2 12:45 45
15204773 잡담 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12:45 48
15204772 잡담 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5 12:45 42
15204771 잡담 한화) 📢15분뒤 살아움직이는 챈성 확인가능 1 12:45 22
15204770 잡담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12:45 35
15204769 잡담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1 12:45 20
15204768 잡담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12:45 29
15204767 잡담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12:45 11
15204766 잡담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1 12:45 49
15204765 잡담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1 12:45 13
15204764 잡담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5 12:44 51
15204763 잡담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12:44 9
15204762 잡담 키움) 미국놈들 보상선수는 안보내고 얼라 빼가려고하네!!!! 12:44 19
15204761 잡담 kt) 현민이 어제 홈런 잘맞았다는 느낌 아니었는데 넘어갔다는거 신기하다 ㅋㅋ 2 12:44 18
15204760 잡담 관심없어서 사실 가든말든 그렇게 대수인지도 모르겠음 2 12:44 42
15204759 잡담 고고아메리카는 잘해서 메이저로 직행하는거니까 덕담이잖아... 3 12:44 72
15204758 잡담 아니 곰들이 또!! 1 12:44 63
15204757 잡담 어제 엘지삼성 9회말 지금봤는데 1 12:44 73
15204756 잡담 kt) 원준이 ㄹㅇ 타율 방어 잘하고 있는 듯 1 12:4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