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은 핑계라고 봄 어떻게 선발 로테가 5,6선발 위주로 돌아가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고아메리카 칭찬 뉘앙스 아닌가?
- 12:4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 난 시환이가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6
- 조회 0
- 잡담
-
- 그리고 올시즌 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 안하는것도 배려의 영역인거지
- 12:46
- 조회 4
- 잡담
-
- 이미 뛰는 선수 고고 아메리카 -> 7년 채워서 메쟈로 가세요~
- 12:46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맥락만 봐도 배아파서 제발 미국 가라 ㅠ~~~ 이건 다르지 않나
- 12:46
- 조회 2
- 잡담
-
- 갑자기 진지하게 고고아메리카랑 같은 말이라는 글을 보고
- 12:46
- 조회 96
- 잡담
-
-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 12:45
- 조회 66
- 잡담
-
- 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 12:45
- 조회 51
- 잡담
-
- 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 12:45
- 조회 57
- 잡담
-
- 한화) 📢15분뒤 살아움직이는 챈성 확인가능
- 12:45
- 조회 27
- 잡담
-
-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 12:45
- 조회 40
- 잡담
-
-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 12:45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 12:45
- 조회 33
- 잡담
-
-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 12:45
- 조회 11
- 잡담
-
-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 12:45
- 조회 54
- 잡담
-
-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 12:45
- 조회 16
- 잡담
-
-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 12:44
- 조회 62
- 잡담
-
-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 12:44
- 조회 10
- 잡담
-
- 키움) 미국놈들 보상선수는 안보내고 얼라 빼가려고하네!!!!
- 12:44
- 조회 19
- 잡담
-
- kt) 현민이 어제 홈런 잘맞았다는 느낌 아니었는데 넘어갔다는거 신기하다 ㅋㅋ
- 12:4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