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점 내는 것도 참을게... 좀 이겨봐 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응원가로 영원히 사랑했더니 들고온 등장곡 >>애인만들기
- 11:29
- 조회 0
- 잡담
-
- 삼성) 걍 박진만 머릿속엔 양창섭 6이닝 장찬희 5-6이닝 할수있는데
- 11:2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개인적인 심정으론 걍 오늘 의지카메론 빼고 미친 엥인업으로 일단 다 뛴다 라인업 보고 싶음
- 11:28
- 조회 13
- 잡담
-
- 응원가 비교 부리즈도 웃겼는데
- 11:28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장찬희가 진짜 잘하고 신인왕 노릴 성적이면 6선발 참겠는데
- 11:28
- 조회 28
- 잡담
-
- 사랑 이란 단어 들어가는 응원가 기아 한화 엘지여???
- 11:28
- 조회 41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1:26 수리야 사짜가 너 부른다(و ˃̵ Θ ˂̵)و 2. 무명의 더쿠 11:27 ☞1덬 너야 하이조빱 ᡣ( ˶ᵔ ▾ ᵔ˶ )𐭩
- 11:28
- 조회 30
- 잡담
-
- 롯데) ㄴ 못하면 한동희가 1루 들어간다 했는데
- 11:28
- 조회 36
- 잡담
-
- 매기 조빱 너무 잘어울려
- 11:28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루타는 이제 포지션별로 기록은 못보는거임??
- 11:28
- 조회 7
- 잡담
-
- 두산) 걍 로그자민으로 쭉 갈 수도 있는 거임?
- 11:27
- 조회 47
- 잡담
-
- 엔씨) 한별이란 대안이 있는데 호철이가 잘하고 못하고 간에 휘집이 올리는게 문제임
- 11:2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손성빈 최근 5경기 무안타
- 11:27
- 조회 68
- 잡담
-
- 두산) 하필 잭로그 안 좋을 때
- 11:27
- 조회 74
- 잡담
-
- 삼성) 난 찬희 우중등판 등판 자체도 짜증난데 결국 스탯도 안좋아진게
- 11:27
- 조회 25
- 잡담
-
- 롯데) 태양아... 그냥 불러봤어...
- 11:27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찬형이는 그냥 일단 잊고 사는게 맞음
- 11:27
- 조회 40
- 잡담
-
- 얘들아 올해 러브버그 좀 덜하지 않음..? ㅇㅇㄱ
- 11:27
- 조회 57
- 잡담
-
- 삼성) ㅅㅈㅎ 원태 휴식도 나는 꼬롬해
- 11:26
- 조회 56
- 잡담
-
- ₍ -᷅ ө -᷄? ₎ 응원가에 사랑한다 안들어가면 뭐 들어가?
- 11:26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