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장찬희가 진짜 잘하고 신인왕 노릴 성적이면 6선발 참겠는데
무명의 더쿠
|
11:28 |
조회 수 259
그것도 아니잖아 올해 퇘 아들이나 태인이 신인때처럼 자리 만들어주고 관리해주면서까지 선발 넣을만한 성적이면 6선발하는거 이해하겠어 감독이 선발들 내려줘야할때 안내려서 스탯 구리게 만든거 감안해도 못하잖아 객관적으로 못하는 선수를 왜 선발도 봐야하는건데
그것도 아니잖아 올해 퇘 아들이나 태인이 신인때처럼 자리 만들어주고 관리해주면서까지 선발 넣을만한 성적이면 6선발하는거 이해하겠어 감독이 선발들 내려줘야할때 안내려서 스탯 구리게 만든거 감안해도 못하잖아 객관적으로 못하는 선수를 왜 선발도 봐야하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