했던 말 지켜라 얼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현승 남았으면 ㅋㅋㅋㅋ 배아픈 애들 또 배아프게
- 12:48
- 조회 8
- 잡담
-
- 아니 상황이 흐름이 있고 맥락이란게 있잖아
- 12:48
- 조회 9
- 잡담
-
- 엘지) 일요일 경기 쏠알람 볼래
- 12:48
- 조회 5
- 잡담
-
- 다른걸로 비교할것도없음 자긴 관심없다고 생각한다는데 거기다가 과하게 의도궁예하고 못된거라고 팬게 피곤한거임
- 12:48
- 조회 6
- 잡담
-
- 그냥 지나갈 플인데 왜 배아파하면안되는데? 고고아메리카랑뭐가다른데? 용병한테도하잖아?
- 12:48
- 조회 31
- 잡담
-
- 걍 제일 어이없는 논리가 고고아메리카 한다고 바로 미국가는거 아니니까 유망주한테 하는거랑은 다르다는말임
- 12:48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손성빈이 객관적인 성적 자체가 엄청 좋은건 아님 근데 팀 사정상
- 12:48
- 조회 18
- 잡담
-
- 아니 그냥 아까 갑자기 간지 드립 치는걸 부장님처럼 받는애 나올때부터 플망임ㅋㅋㅋㅋㅋㅋㅋ
- 12:47
- 조회 56
- 잡담
-
- 난 앞쪽빼곤 별로 그렇게 순서가 유의미한 해라고 생각 안해서 관심없다는거 이해가는데 멍청하다는 댓 줄줄이 달려서 ??? 함
- 12:47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짤 주웟음
- 12:47
- 조회 54
- 잡담
-
- 오타니도 남았다 하는데 오타니 한국 상황이었으면 안남았어
- 12:47
- 조회 92
- 잡담
-
- 용병은 국내선수가 아닌데ㅠ
- 12:47
- 조회 79
- 잡담
-
- 관심있건없건 여기 글 보고 유망주들이 결정하는것도아닌데
- 12:47
- 조회 70
- 잡담
-
- 솔직히 드랲선수 걍 배아프니까 가라는 거의 나오지도 않음
- 12:47
- 조회 38
- 잡담
-
- 걍 플망된건 단순함 우리팀이 못가지니 ㅎㅎㅅ 갔으면 이거때문이지 머...
- 12:46
- 조회 69
- 잡담
-
- 고고아메리카 칭찬 뉘앙스 아닌가?
- 12:46
- 조회 119
- 잡담
-
- 한화) 아 난 시환이가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6
- 조회 27
- 잡담
-
- 그리고 올시즌 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 안하는것도 배려의 영역인거지
- 12:46
- 조회 35
- 잡담
-
- 이미 뛰는 선수 고고 아메리카 -> 7년 채워서 메쟈로 가세요~
- 12:46
- 조회 108
- 잡담
-
- 근데 맥락만 봐도 배아파서 제발 미국 가라 ㅠ~~~ 이건 다르지 않나
- 12:46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