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오늘 으지 걍 휴식 주고 승민 민석 카메론 셋 중 하나 지타로 갓음 좋겠어
무명의 더쿠
|
10:03 |
조회 수 97
으지보다 카메론이 더 낫다고 생각해서는 아니고 으지가 지금 컨디션 좋은 상태도 아니라 포수 출장 어렵고 승민석 둘 다 쓰려면 카메론을 아예 빼는 거 아닌 이상 외야에서 지타 나와야 되니께ㅇㅇ
으지보다 카메론이 더 낫다고 생각해서는 아니고 으지가 지금 컨디션 좋은 상태도 아니라 포수 출장 어렵고 승민석 둘 다 쓰려면 카메론을 아예 빼는 거 아닌 이상 외야에서 지타 나와야 되니께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