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냥 전반기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읍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311541 무명의 더쿠 | 11:23 | 조회 수 26 전반기 어쩌고 떠벌려놓은거 꼴보기 싫어서 치우고싶음 내 야구 끝나는 시점이 다가오는건 너무나 슬프지만 그냥 전반기 웅앵웅이 더 보기가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