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1라감이 10명 있는 수준도 아니라 갈수록 그냥 우리 1라 선수가 타격 있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380018 무명의 더쿠 | 12:28 | 조회 수 87 1라감 10명 있고 그중 1팀만 2라감을 뽑는게 아니잖아....2라선수들이 대부분 1라에 지명된다는 소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