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김영웅 스타팅일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02637 무명의 더쿠 | 14:13 | 조회 수 138 어제 퇴근 아이싱하고 했대서... 샤갈진짜 짜증난다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