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Ⱉ•̀;ก=ᶅ^💦
잡담 박곰이 쌈채소랑 마늘 들고있는거 너무 무 서 워
7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5059 | onair | 한화) 챈성 ㅎㅇㅌ | 13:46 | 4 |
| 15205058 | onair | 한화) 악 재원이 완전 잘쳤는데 ㅠㅠ 1 | 13:46 | 8 |
| 15205057 | 잡담 | 기아) 영철이 ㄱㅇㅇ | 13:46 | 19 |
| 15205056 | 잡담 | 롯데) 새삼스럽지만 들을때마다 민재 응원가진짜 잘뽑은거같음 | 13:45 | 12 |
| 15205055 | 잡담 | 솔직히 말하면 20대 중반 최전성기에 메이저에서 활약하는 릴라쌤이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가 보고싶어 | 13:45 | 30 |
| 15205054 | 잡담 | 삼성) 김씨 관리차 대타로 대기할 가능성이 젤 커보이긴함.... | 13:45 | 14 |
| 15205053 | 잡담 | 키움) 마차도랑 하성이랑 ㅠㅠㅠㅠ 1 | 13:45 | 23 |
| 15205052 | onair | 한화) 재원이 이번엔 쳐보자(੭ • ө • )੭⁾⁾🧡 | 13:45 | 21 |
| 15205051 | 잡담 | 먼가 내 체감상 기아 1군이 제일 3 | 13:45 | 86 |
| 15205050 | onair | 키움) 하성이 나왓다ㅏㅏㅏㅏㅏㅏㅏㅏ | 13:44 | 14 |
| 15205049 | 잡담 | 하루에 한번은 매기 놀려조야돼 | 13:44 | 17 |
| 15205048 | onair | 한화) 김건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2 | 13:44 | 34 |
| 15205047 | onair | 한화) ㅇㄴㅈㄹ(੭ • ө • )੭⁾⁾🧡 1 | 13:43 | 17 |
| 15205046 | 잡담 | 롯데) 노검 잘생김 4 | 13:43 | 56 |
| 15205045 | 잡담 | 삼성) 승부수 놓을 배짱도 없다는 말 너무 공감해 1 | 13:43 | 33 |
| 15205044 | 잡담 | 이정후 다시 3할3푼 복귀했길래 타격1위 타율 보러갔는데 1 | 13:43 | 142 |
| 15205043 | 잡담 | 두산) 아니 우리단장은 정년도 없어? 4 | 13:43 | 60 |
| 15205042 | 잡담 | 라면 두개 끼리고 싶은데 불닭이랑 뭐 섞을까? 2 | 13:43 | 33 |
| 15205041 | 잡담 | ㅇㅇㄱ 글씨체 바꿨는데 ㄱㅇㅇ 3 | 13:42 | 126 |
| 15205040 | 잡담 | 롯데) 레이예스가 좋다 | 13:42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