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그냥 감독 운영이 느슨하고 한가하게 느껴짐

무명의 더쿠 | 09:32 | 조회 수 298

5선발급 둘을 쓰는 6선발 운영도 한가해보이고 3루핏 맞춰놓은 부상복귀자를 복귀 첫경기에 유격수로 쓰고 3포수 쓰고 있으면서 주포도 아닌 44세 지명타자를 포수 옵션으로 두는 걸 두번이나 고려했던 것도 그냥 어처구니가 없음 1군팀 경기가 우습나?

올브 코앞에 두고 잘하고 있는 선발 휴식은 도대체 또 왜 주는 지도 모르겠고 걍 그냥... 운영 디테일이 너무 안일해 상위권 순위싸움하고 있는 팀의 운영 같지가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킅 24년 지금시기에 9위였는데 어케 가을감
    • 10:56
    • 조회 10
    • 잡담
    • 키움) 이 미친놈들 언제 승차 20게임차 됨?
    • 10:56
    • 조회 13
    • 잡담
    • 키움) 이택근 오늘 영상에서 포스팅비 0.75퍼 수익난거랑 구단 변호사 스캠간거랑 고양 시설 낙후된거 꼬집어주네
    • 10:56
    • 조회 3
    • 잡담
    • 롯데) 얘들아 이러고도 우리가 가을을 간다 ㅋㅋㅋ
    • 10:56
    • 조회 14
    • 잡담
    • 염경엽 부임이후 엘지가 상대전적 열세인게 기아뿐이랬음
    • 10:56
    • 조회 40
    • 잡담
    1
    • 지금 약간 123 / 4/ 567 /8910
    • 10:56
    • 조회 24
    • 잡담
    • 이제 절반했지만 예상해보면.. 엘킅삼갸 가고 한두 싸움같아
    • 10:55
    • 조회 55
    • 잡담
    1
    • 삼성) 매년 감독이 팀 억제기임
    • 10:55
    • 조회 15
    • 잡담
    1
    • 두산) ʕʃʕ▰•̀ ⊖ •́▰ʔʕ •͈ ·̫ •͈ ʔ ƪᵔᴗᵔ*ʔ 승민석 조아
    • 10:55
    • 조회 9
    • 잡담
    2
    • 한화) 시환이는 정말 투명한 때지임
    • 10:55
    • 조회 43
    • 잡담
    1
    • 24는 기아가 2위팀만 만나면 다 이기는게 엄청 임팩트가 강했었음
    • 10:55
    • 조회 92
    • 잡담
    2
    • 근데 보는데 역시 도미네가 경기 젤 많이 하긴 했구나
    • 10:54
    • 조회 63
    • 잡담
    1
    • 엘지) 1루비어서 병살잡을라고 볼넷줬는데 내야 전진수비하길래 어라 그럼 볼넷하나 더 주자 한거 진짜 미친놈이다
    • 10:54
    • 조회 37
    • 잡담
    2
    • 두산) 하지만 감독과 코치도 고충이 있다. 오직 팀 승리만 위해 고민한다. 물론 주전 1명을 딱 정해놓고 시즌을 치르는 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힘들다 판단하면 적재적소 선수를 기용해야 한다.
    • 10:54
    • 조회 41
    • 잡담
    1
    • 24년도 얘기 나오면 기아가 3위팀한테 지고있다가 2위팀경기종료로 3위팀이 2위팀이 되는 순간 바로 역전한게 영원히 회자됨
    • 10:54
    • 조회 64
    • 잡담
    • 삼성) 감독 왜저래 하는것도 한달가까이 하니까 지침
    • 10:53
    • 조회 37
    • 잡담
    1
    • 지금 기아가 많이 치고올라왔네 123 굳건하고 456이 비슷비슷한줄
    • 10:53
    • 조회 133
    • 잡담
    2
    • 두산) 04외야즈 조아 ⸜̑⸝͂˖໋⸰ʕ ⸝⸝ᵒ̴̶̷ ᵕ ᵒ̴̶̷ ʔ⸝⸝ި ʕᦏ´-
    • 10:53
    • 조회 19
    • 잡담
    • 곰댕룡
    • 10:53
    • 조회 27
    • 잡담
    1
    • 삼성) 휴식 주는데 84구만에 내린거면 그것도 멍청하다...
    • 10:53
    • 조회 45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