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얘들아 이러고도 우리가 가을을 간다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2776 무명의 더쿠 | 10:56 | 조회 수 1683 이따구로 가을을 가네 ㅋㅋㅋㅋㅋ ㄹㅇㅋㅋ만 쳐 🌸❤️₊·*◟( ⌯˘ 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