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얘들아 오늘 태형이 1군 데뷔 1주년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168199 무명의 더쿠 | 09:02 | 조회 수 276 작년에 고척에서 데뷔전 했었어!!!!!!!스코어는무시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