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으니까 승인? 치킨집 9시에 문열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현승은 근데 국내잔류에 제일 큰 이유가 직행해서 잘된 선수가 없어서임
- 11:47
- 조회 0
- 잡담
-
- 엔씨) 일기예보 초단기는 어디서 보는거 추천해?
- 11:47
- 조회 2
- 잡담
-
- 롯데) 한태양 어디쯤인데
- 11:46
- 조회 15
- 잡담
-
- 하현승은 근데 국내잔류에 제일 큰 이유가 직행해서 잘된 선수가 없어서임
- 11:46
- 조회 62
- 잡담
-
- 한화) 올스타 투표 합산 어디서봐??
- 11:46
- 조회 8
- 잡담
-
- 삼성) 어제 나온 투수들이 다 잘해줘서 최종적으로 빡침임 ㅋㅋㅋㅋ
- 11:46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선수협 이사회에 고나 2명 보낸것도 어이없음
- 11:46
- 조회 45
- 잡담
-
- 두산) ‘2-1-2-2-2-3-2’ 야구인가 축구인가, 두산 베어스는 어쩌다 두산FC가 됐나
- 11:46
- 조회 66
- 잡담
-
- 두산) 벤자민 새용투로 가야됨
- 11:46
- 조회 45
- 잡담
-
- 키움) 현승아 포스팅하면 훨씬 많이 받을 수 있어..
- 11:45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우리 자민이 대체로 데려올때 같이 썰 돌던 선수는 안되나
- 11:45
- 조회 59
- 잡담
-
- 두산) 그리고 로그 분석을 상대팀들이 다 잘 끝낸듯
- 11:45
- 조회 59
- 잡담
-
- 올해끝나면 크보가 유망주 유출관련 손보기는 할거같다
- 11:45
- 조회 75
- 잡담
-
- 롯데) 고씨 수비 올려쳐주기 할때 걍 웃기더라
- 11:45
- 조회 38
- 잡담
-
- 두산) ㅇㅇㄱ 내가 안일했어 정동문화사 오늘 마감
- 11:45
- 조회 115
- 잡담
-
- 롯데) 솔직히 24시즌 잘한건 우르크 130 친 나승엽이고 고승민은 그때 2루를 먹었다 정도지 성적이 막 좋은건 아니었...
- 11:45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야구부장 보고 왔는데 아쿼 늦어진 이유가
- 11:44
- 조회 119
- 잡담
-
- SSG) 건우야...૮₍ -̥̥᷄ _ -̥̥᷅ ₎ა
- 11:44
- 조회 80
- 잡담
-
- 하현승 38억까지 올렸네 양키스놈들
- 11:44
- 조회 252
- 잡담
-
- 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4
- 조회 1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