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언제였더라 호영이 우익 수비도 받아먹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5026628 무명의 더쿠 | 01:07 | 조회 수 85 보면서 어라? 호영이 우익도 받아먹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안정감 있는건 3루지만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