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 2루 볼때 산책 수비 직관 가면 더 잘 보인다는거 이번 수도권 6연전 달리면서 완전 체감했자나 ㅋㅋ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94
실제로 보면 더 빠르다는걸 감안해도 몸 던져서 잡아볼법한 공도 그냥 공 굴러가유~~ 하고 지켜보고 있음
러닝크루도 아니고 왜 산책수비를 하고 계신건지 ( •᷄ Θ •᷅ )
가뜩이나 키도 크고 덩치까지 크니까 몸을 날렵하게 던져서 잡고 이런걸 못 함 허리 수구리는거조차 버거워보일 지경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