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밑에 6월 옵스 보니까 황당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3027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244 동현이 쓰려고 뺀게 제일 못치는 나씨가 아니라 쌍동희 다음으로 잘치는 호엥이라니 개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