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노시환 끝내기희플도 안기쁘고 찝찝했다는거보니 끝내기볼넷때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7960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113 심경 복잡했던것 맞나보다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