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뭔가 지금 카테 다같이 온돌방 드러누워서 지 할말만 하는 수련회 느낌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9472 무명의 더쿠 | 00:19 | 조회 수 124 그건 별로 그건 좋지 키보드 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