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사실 동현이로는 딱히 깊생 안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3504 무명의 더쿠 | 00:06 | 조회 수 245 지금은 우리 타선 채워줄 애가 딱히 없어서 쓰는거라 생각하고 곧 2군 갈거라 생각함동현이 정도면 향후 좋은 대타감으로 자라줘도 괜찮음 진지하게 존나문제인건 타나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