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진지하게 준하형 되자면 아데를린 덕에 카스트로 위기감 느껴서 더 질하는듯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00
아데를린 남아라 라는 의견이 우세햇고
카스트로도 알고잇고 그래서 기회 더 달라고 햇고
덕분에 카스트로 복귀 후 활약에 영향 간거같아
이러듬 저러든 기아가 올시즌 될놈될 인거같아
아데를린 남아라 라는 의견이 우세햇고
카스트로도 알고잇고 그래서 기회 더 달라고 햇고
덕분에 카스트로 복귀 후 활약에 영향 간거같아
이러듬 저러든 기아가 올시즌 될놈될 인거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