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짱포가 수비는 더 안정적인데 타격에서 좀만 더 해줬음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0769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4 진짜 큰 기대하는 거 아니고 쫌만...쪼금만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