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rDGhpJk9gfA?si=Ynn4-TcxGhwvCrLN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노진혁 한태양 전민재 손호영 내야 좋았다
- 01:05
- 조회 3
- 잡담
-
- kt) 그 선수들 자주 입는 민소매 유니폼 가진 키티들아
- 01:04
- 조회 4
- 잡담
-
- 두산) “준순이 친다. 준순이.”
- 01:04
- 조회 45
- 잡담
-
- 아.. 안현민 만나기 싫다
- 01:0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하 제발 내일 이시간에 우리 카테에 아무도 없었으면 좋겠어
- 01:04
- 조회 30
- 잡담
-
- 삼성) 형우 수비 시킬때 다음날 쉰다고 일욜날 시키던거보면
- 01:0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아 승민이 타석 제일 많은 게 5번 타순인 거 뻘하게 웃기네
- 01:0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지금 플보면 내야수비 유격 빼고 다 별로란거자나ㅋㅋㅋㅋㅋㅋㅋ
- 01:03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내일 우취될 가능성 높아????
- 01:03
- 조회 21
- 잡담
-
- 한화) 문경에 왜 비가 와가지고
- 01:03
- 조회 60
- 잡담
-
- 롯데) 나는 그래도 ㄱ씨정도 수비면 빠따 잘치면 봐줄 수 있는 정도같거든
- 01:0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스톡킹 재밌어...?
- 01:03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민석이 상무 갈거면 내년 시즌까진 하고 가는건가
- 01:02
- 조회 53
- 잡담
-
- 이거 웃기다
- 01:02
- 조회 42
- 잡담
-
- 삼성) 박진만은 투구 과정이 불안한걸 존나 싫어해
- 01:02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와중에 나 잃어버린줄 알았던 짐색 찾음 ㅎ
- 01:02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수리야 올스타 투표는 끝났지만 그래도 왔어
- 01:02
- 조회 40
- 잡담
-
- 롯데) 전민재 수비과외는 지바도 지바인데 한동희랑 나승엽도 무시못하긴해
- 01:02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아냐 작년에 민석이 2군 내릴 수 있었을 때도 감대가 안 내렸음
- 01:02
- 조회 54
- 잡담
-
- 두산) 난 순이랑 민석이 올해 아펙 보내고 싶음
- 01:01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