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는 그래도 ㄱ씨정도 수비면 빠따 잘치면 봐줄 수 있는 정도같거든
무명의 더쿠
|
01:03 |
조회 수 73
ㄱ씨 쉴드 절대 아니고 나도 수비 못한다 생각하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빠따로 상쇄 가능한정도라 생각함 (문제는 지금 빠따를 그만큼 치지 못해서 그렇지)
근데 1,3루는 진짜... 빠따로 폭격하는 정도 아니면 못봐주겠음 ㅠ
ㄱ씨 쉴드 절대 아니고 나도 수비 못한다 생각하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빠따로 상쇄 가능한정도라 생각함 (문제는 지금 빠따를 그만큼 치지 못해서 그렇지)
근데 1,3루는 진짜... 빠따로 폭격하는 정도 아니면 못봐주겠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