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곰네 상대전적인데
한화) 아...아바디가 필요해 아바디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1414
이글 보다가 올해도 잘쳤던거 같은데 찾아보니까 진짜 잘쳤어
통산도 박곰네 상대로 3할이더라

올해 곰네 상대전적인데
한화) 아...아바디가 필요해 아바디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1414
이글 보다가 올해도 잘쳤던거 같은데 찾아보니까 진짜 잘쳤어
통산도 박곰네 상대로 3할이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