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오래된글이 작년 10월 26이네 코시 1차전 마수걸이포 치고나서 나온 드립인가봐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난 대행이 자꾸 생각나네..
- 02:2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근데 변화구 다는게 쉬운게 아니야 직구 피칭터널과 비슷하게 가면서도
- 02:26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갈까 말까
- 02:26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민우 1군에서 뛰는게 너무 행복하다고하는게 ・゚゚・( ღ ө ღ )・゚゚・
- 02:2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지난주부터 2점베어스된거 양카찬슥 4명이 개못함
- 02:2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난 진심으로 짜증날때마다 왼쪽 경기끝을 영원히 봐
- 02:24
- 조회 29
- 잡담
-
- 요즘 나고야 아겜 멤버들이 상대 팀으로 만나서 잘하면
- 02:24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자욱이한테 매년 이말하는것도 지침
- 02:24
- 조회 36
- 잡담
-
- 삼성) 늘 보면 중반쯤엔 어찌어찌 따라는가는데 안타 한 개만 더 치면 역전인데
- 02:23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올러 성적 미쳤어;;;(동하톤)
- 02:22
- 조회 48
- 잡담
-
- 삼성) 그리고 이번달은 빠따들 개에바라 (7월은 잘할거라믿고)
- 02:22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의외로 도택이가 올해 두산전에 잘했네
- 02:19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지찬이도 1번에서 출루 많이 해주는데 좀만 더 뒤에서 쳐주면 1루서 바로 3루가고 홈 들어가는데
- 02:17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우리가 어케 4위지
- 02:16
- 조회 92
- 잡담
-
- 두산) 변화구 배우는거 당연히 어려운데 택연인 원피치라서 조금 더 말나오는거지
- 02:16
- 조회 109
- 잡담
-
- 두산) 손감각차이가 있다해도
- 02:15
- 조회 90
- 잡담
-
- 한화) 가을 또 가고싶어
- 02:13
- 조회 62
- 잡담
-
- 삼성) 타선이 이어지는 기회가 별로 안오니까 기회 있을 때 5점씩 내고 그래야 하는데
- 02:12
- 조회 41
- 잡담
-
- 한화) ㅁㅊ 강백호 자동고의사구로 출루해서 시시한테 박수치면서 할수있어 할수있어 외쳐줬대
- 02:11
- 조회 82
- 잡담
-
- 두산) 근데 ㄹㅇ 투수가 좀 터져도 역만홈처럼 이겨내는게 강팀같은 면모고...
- 02:11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