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되찾아가는 ‘K-고릴라’ 본능…만루홈런-7타점 쓸어 담은 KT 안현민 “내가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6

경기 후 안현민은 “이강철 감독님은 잘 맞고 있다고 하셨지만 나는 아직 가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 일단은 경기하면서 내가 원하는 스윙이 나오고 있다고 느끼고 있었다. 지난주 주말보다는 좀 더 좋은 스윙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고, 아직 가는 단계다. 내가 다치기 전에 내던 퍼포먼스와 가깝게 가고 있다”라며 자신의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복귀 하고 나서는 내가 그래도 좋은 스윙을 하고,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이라고 자평했다.

특히 홈런을 칠 때 변화구를 공략한 것에 대해 의미를 뒀다. 안현민은 “주말까지는 변화구를 타격해도 인플레이 타구보다는 파울이 많이 나왔다. 확실히 그 부분에서 감이 아직 안 올라왔다고 느끼고 있었다”라며 “오늘은 변화구를 내가 노린 건 아니지만 대처를 했는데 인플레이가 되는 걸 보니까 지난주 주말보다는 조금 더 좋은 감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지난해 22홈런을 쳤던 안현민은 올해에도 다시 20홈런을 정조준한다. 그는 “지금은 힐리어드가 너무 좋은 페이스를 보이고 있어서 내가 욕심을 낸다기보다는 일단 20개에 초점을 맞추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20개 정도까지는 칠 수 있어야 팀에 더 좋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https://naver.me/FDc2iAHx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양햄 득지 줘 ㅡㅡ
    • 05:00
    • 조회 44
    • 잡담
    1
    • 한화) 현지니는
    • 04:19
    • 조회 90
    • 잡담
    • 엘지) 근데 나만 그런가 식식이 등장곡 부를 때
    • 04:08
    • 조회 84
    • 잡담
    • 한화) 오늘 영결 대우 제대로 해줬네 ㅋㅋㅋㅋㅋㅋ
    • 04:07
    • 조회 155
    • 잡담
    1
    • 삼성) 자만추한 영상보고 웃어버렸다,,,
    • 03:51
    • 조회 93
    • 잡담
    1
    • 두산) 지우 우리팀오면 병헌이 또 서울고 잡도리 볼수있겠다
    • 03:47
    • 조회 63
    • 잡담
    • SSG) 새벽에 충동구매로 인천군을 질렀다
    • 03:46
    • 조회 78
    • 잡담
    1
    • 한화) 시환이 요즘 타격감 좋은데 득점권이 잘 안 오는것 같음ㅋㅋㅜㅜ
    • 03:39
    • 조회 96
    • 잡담
    3
    • 삼성) 아이싱 했다는거 보니까 또 한숨나와
    • 03:32
    • 조회 221
    • 잡담
    2
    • 삼성) 햄스도 왼쪽 아니었나
    • 03:29
    • 조회 196
    • 잡담
    1
    • 두산) 베팁 컨텐츠 중에 위두미 좋았는데 더 안하시려나?
    • 03:25
    • 조회 69
    • 잡담
    • 기아) 얘둘아 오늘 우리 선발 뉘기야
    • 03:21
    • 조회 177
    • 잡담
    2
    • 두산) 근데 타케다 적응하면 5이닝은 ㄱㅊ을라나
    • 03:21
    • 조회 73
    • 잡담
    • 삼성) 투수들이 지금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지칠때가 오긴올텐데
    • 03:19
    • 조회 67
    • 잡담
    2
    • 두산) 요즘 카테 보면서 느끼는건
    • 03:16
    • 조회 224
    • 잡담
    6
    • 엘지) 대원이는 전역했지?
    • 03:15
    • 조회 83
    • 잡담
    2
    • 삼성) 스탯티즈 다 뒤져보니까 빠따는 걍 득타율이 문제다
    • 03:15
    • 조회 84
    • 잡담
    2
    • 엘지) 러브버그 내일 활동량 최고조/얘네 흰색&노란색 좋아함/송파구가 러브버그 분포 1위 지역
    • 03:15
    • 조회 101
    • 잡담
    1
    • 두산) 근데 유희관은 어쩌다 선발 기회를 받은거임??
    • 03:14
    • 조회 215
    • 잡담
    6
    • 기아) 나성범 잘해서 너무조아아아아ㅏ아앙악
    • 03:12
    • 조회 105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