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시환이 요즘 타격감 좋은데 득점권이 잘 안 오는것 같음ㅋㅋ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5082935 무명의 더쿠 | 03:39 | 조회 수 122 뭔가 선두타자 노시환 자주 본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