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되찾아가는 ‘K-고릴라’ 본능…만루홈런-7타점 쓸어 담은 KT 안현민 “내가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
72 3
2026.06.23 23:00
72 3

경기 후 안현민은 “이강철 감독님은 잘 맞고 있다고 하셨지만 나는 아직 가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 일단은 경기하면서 내가 원하는 스윙이 나오고 있다고 느끼고 있었다. 지난주 주말보다는 좀 더 좋은 스윙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고, 아직 가는 단계다. 내가 다치기 전에 내던 퍼포먼스와 가깝게 가고 있다”라며 자신의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복귀 하고 나서는 내가 그래도 좋은 스윙을 하고,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이라고 자평했다.

특히 홈런을 칠 때 변화구를 공략한 것에 대해 의미를 뒀다. 안현민은 “주말까지는 변화구를 타격해도 인플레이 타구보다는 파울이 많이 나왔다. 확실히 그 부분에서 감이 아직 안 올라왔다고 느끼고 있었다”라며 “오늘은 변화구를 내가 노린 건 아니지만 대처를 했는데 인플레이가 되는 걸 보니까 지난주 주말보다는 조금 더 좋은 감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지난해 22홈런을 쳤던 안현민은 올해에도 다시 20홈런을 정조준한다. 그는 “지금은 힐리어드가 너무 좋은 페이스를 보이고 있어서 내가 욕심을 낸다기보다는 일단 20개에 초점을 맞추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20개 정도까지는 칠 수 있어야 팀에 더 좋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https://naver.me/FDc2iAHx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5 06.22 26,66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1,73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653 잡담 두산) 김원형이 김민석을 좀 더 썼으면 좋겠다 <- 이정도인데 왜 일부덬들은 그이상을 가는거임 00:10 2
15203652 잡담 롯데) 우호엥인 거면 좌개 중막동 우호엥인건가? 00:10 5
15203651 잡담 SSG) 나 이제 복습했는데 정이 저말은 어디서 나온거야? 00:10 0
15203650 잡담 kt) ㄷㅇㅅ에서 이거 사봤거든? 아예 가려주는 거 없는 외야도 가고 대구도 갈거라 00:10 22
15203649 잡담 두산) 난 그냥 지훈이는 5월에 3루 나올 때 타격 수비 둘 다 존나 잘했던게 계속 생각나서 00:10 14
15203648 잡담 한화) 도윤이 올해 두산전에서 한경기 빼고 다 안타쳤대 00:10 14
15203647 잡담 삼성) 방구석 우리도 아는걸 왜 감독이 모를까... 00:10 5
15203646 잡담 삼성) 2년전에는 뺌 부상이라 김영웅이 비시즌에 유격준비도 해서 그럭저럭 괜찮았던거지 1 00:10 14
15203645 잡담 롯데) 타나씨는 배은망덕해서 더 싫다 1 00:10 19
15203644 잡담 엘지) 신민재 그럼 5경기째 무안타 중이라고? 2 00:10 30
15203643 잡담 두산) 지금 양의지 카메론 타순만 좀 조정해도 점수날거같은데 다른애들만 자꾸 올려내려 하지말고 1 00:10 12
15203642 잡담 엘지) 용투 바꾸는거 몇번이 최대 그런거 잇나? 3 00:10 27
15203641 잡담 한화) 근데 어제경기 라자도 진짜 엄청났고 걔도 맘속으로 하늘을 날고있는게보였음 00:09 17
15203640 잡담 엔씨) 내일 우취려나 애매하네 00:09 6
15203639 잡담 두산) 민석이 잘 할 때 라인업에서 빠지는 거 아쉽다 -> 이건 나도임 / 김민석에게는 감독이 기회를 전혀 주지 않는구나 에효.. -> 이게 먼말야 4 00:09 36
15203638 잡담 롯데) 한동희 3루도 진짜 절망적이던데 1 00:09 42
15203637 잡담 롯데) 나승엽보다 난 고승민이 더 문제같아 1 00:09 24
15203636 잡담 두산) 솔직히 일주일동안 최다득점이 3점인거 심각한건데 일주일 타선만 보면 중타가 뻥뻥 점수 낸 타선같음 00:09 10
15203635 잡담 삼성) 감독은 그냥 5년째 순수한 멍청이슈임... 00:09 15
15203634 잡담 두산) 못하면 칼같이 좀 빼봤으면 00:09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