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그냥 지훈이는 5월에 3루 나올 때 타격 수비 둘 다 존나 잘했던게 계속 생각나서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39
그게 아쉬움ㅋㅋ 싸이클 떨어지고 있어도 그냥 포지션 고정이었으면 지금 이 정도로 체력 털리진 않았을텐데 유틸 백업 선수라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요즘 지훈이 보면 저 때 생각나고 좀 그래ㅜㅋㅋㅋㅋ
그게 아쉬움ㅋㅋ 싸이클 떨어지고 있어도 그냥 포지션 고정이었으면 지금 이 정도로 체력 털리진 않았을텐데 유틸 백업 선수라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요즘 지훈이 보면 저 때 생각나고 좀 그래ㅜ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