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김원형이 김민석을 좀 더 썼으면 좋겠다 <- 이정도인데 왜 일부덬들은 그이상을 가는거임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154
김민석 올해 규정타석 드는 선수고 시범경기 때 김원형이 못칠때도 좌익으로 기회줬음 김원형이 진짜 김민석 안쓰고 이랬으면 규타를 못들어요
김민석 올해 규정타석 드는 선수고 시범경기 때 김원형이 못칠때도 좌익으로 기회줬음 김원형이 진짜 김민석 안쓰고 이랬으면 규타를 못들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