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니까 진작에 지타돌려써야할 선수를 ’선수가 수비를 나가고 싶어한다‘ 라고 방패삼은게 존나 괘씸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311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0 선수가 나가고싶어하든 어쩌든 그걸 조절해야하는게 감독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