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초야 어쩔수없었어도 올브도 다가오고 시즌 반 지나가고있는데 냉정하게 순위권 싸움 하는것도 아닌데 자꾸 이유 대면서 휴식 못주는거 ㄹㅇ핑계라 생각함 터진 경기면 빨리 반차주고 하루 쉰다했으면 대타좀 안냈으면 좋겠다 감독 ...(결정적인 승부처 말고) 매번 입벌구고 시즌초에 정이 지타만 줬었어도 라는 생각도 계속 들고 성한이 오금 아프면 휴식을 줘야지 2번타순 배치는 이해도 안가고 지훈이도 터진 경기는 좀 빨리 빼면 좋겠음...ㅆㅂ 준재도 저정도로 풀로 뛰는거 체력적으로 부담일거라 ㅈㄴ 걱정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김원형이 김민석을 좀 더 썼으면 좋겠다 <- 이정도인데 왜 일부덬들은 그이상을 가는거임
- 00:10
- 조회 4
- 잡담
-
- 롯데) 우호엥인 거면 좌개 중막동 우호엥인건가?
- 00:10
- 조회 7
- 잡담
-
- SSG) 나 이제 복습했는데 정이 저말은 어디서 나온거야?
- 00:10
- 조회 2
- 잡담
-
- kt) ㄷㅇㅅ에서 이거 사봤거든? 아예 가려주는 거 없는 외야도 가고 대구도 갈거라
- 00:1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난 그냥 지훈이는 5월에 3루 나올 때 타격 수비 둘 다 존나 잘했던게 계속 생각나서
- 00:10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도윤이 올해 두산전에서 한경기 빼고 다 안타쳤대
- 00:10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방구석 우리도 아는걸 왜 감독이 모를까...
- 00:10
- 조회 5
- 잡담
-
- 삼성) 2년전에는 뺌 부상이라 김영웅이 비시즌에 유격준비도 해서 그럭저럭 괜찮았던거지
- 00:1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타나씨는 배은망덕해서 더 싫다
- 00:10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신민재 그럼 5경기째 무안타 중이라고?
- 00:10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지금 양의지 카메론 타순만 좀 조정해도 점수날거같은데 다른애들만 자꾸 올려내려 하지말고
- 00:10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용투 바꾸는거 몇번이 최대 그런거 잇나?
- 00:10
- 조회 27
- 잡담
-
- 한화) 근데 어제경기 라자도 진짜 엄청났고 걔도 맘속으로 하늘을 날고있는게보였음
- 00:09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내일 우취려나 애매하네
- 00:09
- 조회 6
- 잡담
-
- 두산) 민석이 잘 할 때 라인업에서 빠지는 거 아쉽다 -> 이건 나도임 / 김민석에게는 감독이 기회를 전혀 주지 않는구나 에효.. -> 이게 먼말야
- 00:09
- 조회 36
- 잡담
-
- 롯데) 한동희 3루도 진짜 절망적이던데
- 00:09
- 조회 43
- 잡담
-
- 롯데) 나승엽보다 난 고승민이 더 문제같아
- 00:0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솔직히 일주일동안 최다득점이 3점인거 심각한건데 일주일 타선만 보면 중타가 뻥뻥 점수 낸 타선같음
- 00:09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감독은 그냥 5년째 순수한 멍청이슈임...
- 00:0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못하면 칼같이 좀 빼봤으면
- 00:09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