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초야 어쩔수없었어도 올브도 다가오고 시즌 반 지나가고있는데 냉정하게 순위권 싸움 하는것도 아닌데 자꾸 이유 대면서 휴식 못주는거 ㄹㅇ핑계라 생각함 터진 경기면 빨리 반차주고 하루 쉰다했으면 대타좀 안냈으면 좋겠다 감독 ...(결정적인 승부처 말고) 매번 입벌구고 시즌초에 정이 지타만 줬었어도 라는 생각도 계속 들고 성한이 오금 아프면 휴식을 줘야지 2번타순 배치는 이해도 안가고 지훈이도 터진 경기는 좀 빨리 빼면 좋겠음...ㅆㅂ 준재도 저정도로 풀로 뛰는거 체력적으로 부담일거라 ㅈㄴ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