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 전부 작년보다 최악인거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근데 외야 막동 황 호엥 세우고, 예스 지타주고, 1한 2고 3동무 유민재 포성빈으로 한번만 해보자
- 00:13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나같경 민재 체력 유지하는 잘하는편이라고 생각함
- 00:1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안재석 말고 박지훈 쓰라면 걔도 요즘 못치던데 이럼ㅋㅋ
- 00:12
- 조회 16
- 잡담
-
- 내일 고척가서 백남옥 손만두 사먹을건데
- 00:12
- 조회 2
- 잡담
-
- 삼성) 아무리 상준이가 불안하다해도 경기감각 떨어진 김영웅보다 불안할까
- 00:12
- 조회 7
- 잡담
-
- 한화) 태연이 최근 2주간 성적보는데
- 00:12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채은성 오자마자 버닝하는 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0:12
- 조회 6
- 잡담
-
- 한화) 원석이 병원갔나보네
- 00:12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준순이 친다. 준순이
- 00:12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올해 헨진이는 뭘까
- 00:12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뭐해보려고 하면 큰일 나는거=코시 김영웅 번트
- 00:12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아 갑자기 고나로 존나 깊생하는 카테 보니까ㅋㅋㅋ
- 00:1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안재석이 어떻게 3주동안 경쟁 없이 3루에 박혀있는지 김원형 말고는 아무도 이해 못할듯
- 00:12
- 조회 33
- 잡담
-
- 한화) 하 노시환 자기 체육영재였다고 꾸준히 말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
- 00:1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전민재 7~9 사이로 고정하고 3루에 손호영은 써야 풀시즌 버틸텐데
- 00:11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솔직히 전뱅 더이상 상대전적으로 올릴만한 타격도 아니엿음..
- 00:11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리오스는 필승조보다 선발 시키고 싶은 유형이더라
- 00:11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일주일 타율보는데 성호 8할 뭐임(♧⚆ᴗ⚆ )(☆⚆ᴗ⚆ )
- 00:11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난 지훈이는 분석당한게 크다고 보긴 함
- 00:11
- 조회 70
- 잡담
-
- 한화) 현빈이 5월 말쯤이면 몰라도 지금까지 부진한거보면 걍 타순에 그대로 둬도 올라오겠지 싶은 부진이 아닌거같은데 뭐라도 했으면 좋겠음
- 00:11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