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안재석 말고 박지훈 쓰라면 걔도 요즘 못치던데 이럼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1402 무명의 더쿠 | 00:12 | 조회 수 244 둘다 못치면 수비라도 나은애 써야지 왜 3루만 고정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