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외야 막동 황 호엥 세우고, 예스 지타주고, 1한 2고 3동무 유민재 포성빈으로 한번만 해보자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1571 무명의 더쿠 | 00:13 | 조회 수 25 맘 같아선 고씨도 빼버리고 싶은데 수비 포지션 생각하면 이게 최선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