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자욱이가 존나 못함 그게 개 커 지금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637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9 하루 타이밍 맞는 투수한티만 멀티로 치고 타율은 유지하는데 걍 매일 초중반 태세 나갔을 때 기회 좀 살리면투수 관리 다 되는데 3번서 왜 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