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다가 냅다 질럿는데 보람차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동현이도 솔직히 걍 내렸으면 좋겠음 04년생이면 아직 어려
- 00:00
- 조회 1
- 잡담
-
- 기아) 아니 카스테라 인스타 처음봤는데 진짜 미친놈이네
- 06-23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동사로마들아 나 자랑할거있어 ◔▾◔
- 06-23
- 조회 5
- 잡담
-
- 두산) 오늘 아니고도 오랑이 덕아웃서 항상 빠따 휘두르고 있던데
- 06-23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근데 웅세 기록니폼은 나온다면 시즌 끝날때쯤 나오지않을까?
- 06-23
- 조회 4
- 잡담
-
- kt) 별 얘기는 아니지만 ◔▾◔
- 06-23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인서 ㄹㅇ 웃기네
- 06-23
- 조회 36
- 잡담
-
- 엘지) 홍창기씨 주간으로 짤라서 보면 분명 잘한때도 있는데
- 06-23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난 선수파악도 늦다고 생각함 원래 우리팀에 있던 선수 말하는거 아니고
- 06-23
- 조회 37
- 잡담
-
- kt) 맹구랑 맨듀랑 말하는 장면 보니까 마음이 좋아.. ㅋㅋㅋ
- 06-23
- 조회 8
- 잡담
-
- SSG) 정이 보고싶다아 ૮₍ -̥̥᷄ _ -̥̥᷅ ₎ა
- 06-23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상규 배
- 06-23
- 조회 30
- 잡담
-
- 롯데) 근데 솔직히 오늘경기 초반만 봐도 왜 수비가 중요한지 너무 잘 알것같은 흐름 아니었냐
- 06-23
- 조회 44
- 잡담
-
- 엘지) 타이틀 욕심난다, 세이브왕 하고 선발 돌아가고파
- 06-23
- 조회 52
- 잡담
-
- 기아) 우리 이번 드랲은 최종에 최종까지 가야 알겠더라
- 06-23
- 조회 62
- 잡담
-
- 두산) 딴얘긴데 우리 선수 줄임말 ㅅ 진짜 많지 않냐
- 06-23
- 조회 68
- 잡담
-
- 삼성) 우리 내야백업 중에 유격감은 상준이밖에 없어보이는데
- 06-23
- 조회 30
- 잡담
-
- 롯데) 타나씨도 진짜 그나마 되는곳이 1루밖에 없으니 1루 겨우 세우는거지
- 06-23
- 조회 31
- 잡담
-
- kt) 오늘 1초구터 2타점 홈런 맞고 제발 ( ˃̵ጥ˂̵ ) 기도했는데
- 06-2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만두가 믿는거는
- 06-23
- 조회 27
- 잡담